신차센터
Vehicle Outfitting
용품시공
134
103
전량 실내시공 및 시공 실명제, 시공 책임제
고객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틴팅 Infra 시설에서 고객 인도전까지 2차례에 걸친 검수를 시행하고 있으며, 부가서비스 시공 실명제, 시공 책임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Q. 시공책임제란?
A. 고객 클레임 발생 건수에 연동한 성과급 증/차감 적용
※ 25년 민원발생율(틴팅, 민원건수/시공건수)은 0.5% 수준으로 동종업계 최저수준으로 품질 관리 중
• 시공 품질 최우선 요소인 완벽한 작업 환경 조성 (실내 먼지, 조도, 온도 등 철저 관리)
• 전체 차량 실내 프리미엄 부스 내 시공 진행 (월 6,000대 규모 부가서비스 시공 中)
• 최적의 시공 조건 상시 유지 (온도 20~28℃, 습도 40~50%, 조도 700룩스 이상)
• 철저한 실내 청결 상태 관리 (일 1회 실내 청소 및 주 2회 물청소를 통한 먼지 제거)
18
100% 실내 시공
전량 실내부스 시공
1/4
탁송 전 검수
2차례 품질 검수 (기포, 먼지, 기스)
2/4
시공 안내문 장착 (룸미러 걸이)
시공일자, 시공자명, 검수일자, 유의사항이 기재 된 안내문 제공
3/4
고객 차량 인도
고객 인도 후 품질문제 발생 시 AS 제공 및 담당자 시공책임제 적용 중
4/4
65
57
Value-Added Services Overview
스타오토케어 부가서비스 운영 현황
• 유리막 코팅 / 가죽 코팅 등 신차 서비스는 출고 전 출고센터 내 즉시 시공 가능
• 실내크리닝 / 방문세차는 외부 제휴 가능
전국 210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한 외부 협력사 제휴 및 철저한 매장/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안정적이고 다양하고 높은 수준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항목 상세 내용 월 시공(대)
유리막 코팅 출고센터 출고 전 시공 중
(제누리스 제품)
250대
가죽코팅 출고센터 출고 전 시공 중
(가온쿼츠 제품)
30대
외부광택 출고센터 출고 전 시공 중
(장기보관 차량 대상)
100대
실내크리닝 미시행 중
(외부 제휴 가능)
-
실내크리닝
※ 틴팅/블랙박스/네비 外 부가서비스 운영 계획
• 유리막코팅 / 가죽코팅은 출고센터 출고전 시공을 통해 고객 불편함 최소화 추진 (고객 별도 요청시에는 거주지 인근 협력사 매장으로 입고 후 시공 안내)
• 외부광택 / 실내크리닝 / 방문세차 : 당사 협력사에서 출장 방문 시공 제공
• 예약 및 AS접수(스타오토케어) > 고객 알림문자/톡 발송(예정) > 방문/출장 시공
• 정기적인 품질 점검 및 본사/매장 방문 관리를 통해,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예정
• 서비스 실시사항 당사 시스템 내 적재 및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