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센터
Vehicle Management
차량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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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점검 서비스란?
차 점검 및 정비를 위한 장비를 적재한 정비차량과 전문 정비사가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방문하여 40여 개 항목의 기본점검과 소모품을 교환해 드리는 신개념 이동정비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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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비용 절감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자동차 정비, 검사에 할애하지 않도록 한번에 해결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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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정비, 검사 비대면 진행
고객님이 요청하신 장소에서 숙련된 전문 정비사가 비대면으로 믿고 맡기실 수 있도록 점검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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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명한 가격, 정비 실명제
사전에 매칭된 전문 정비사가 점검 전 가격 고지와 작업이력을 공유한 후 정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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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or-to-Door Service
방문 점검 서비스
방문정비 콜센터 : 1522-7177
고객님을 위한 방문정비 매니저가 직접 차량의 전기장치부터 브레이크, 타이어상태 등 차량의 내외관을 꼼꼼하게 점검하고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
방문정비 항목
· 1회차 방문점검 _ 차량 출고 6 개월 후

① 기본 성능점검
② 엔진오일 set 교환
③ 에어컨필터 교환

· 2회차 방문점검 _ 차량 출고 18 개월 후

① 기본 성능점검
② 엔진오일 set 교환
③ 와이퍼 브러쉬 교환

· 3회차 방문점검 _ 차량 출고 30 개월 후

① 기본 성능점검
② 엔진오일 set 교환
③ 에어컨필터 교환

· 공통

[기본성능점검]
- 드라이브밸트 점검
- 각종 등화장치 점검
- 배터리 점검
- 타이어 마모도 점검
- 누유, 누수 점검
- 냉각수 점검 및 보충
- 타이어 공기압 보충
- 워셔액 보충 등

· 정비서비스 항목

[엔진오일 set 교환]
- 엔진오일 / 오일필터 / 에어클리너

[에어컨필터 교환]

[전면 와이퍼 브러쉬 교환]

· 필수점검 항목 (43개)

- 와이퍼
- 에어컨필터
- 냉각수
- 워셔액
- 엔진오일
- 부동액
- 외부벨트
- 배터리

- 등화장치
- 에어컨
- 각종 스위치
- 계기판
- 브레이크 오일
- 주차브레이크
- 브레이크패드
- 엔진소음 등

· 소모품 교체 및 기타 점검

[소모품 교체품목]
- 엔진오일
- 에어컨 필터
- 와이퍼 브러쉬
- 브레이크패드

[주요 점검사항]
- 누유/누수 점검
- 타이어 공기압
- 배터리 전압
- 타이어 마모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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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mium On-Site Vehicle Care
차량 방문 점검 서비스 절차
01.
고객 맞춤형 방문 스케줄 예약
시간과 장소를 예약하면, 담당 정비매니저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방문 스케줄을 조율하고 확정합니다. 정기 점검 주기에 맞춘 체계적인 방문 서비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02.
최첨단 장비 탑재 차량으로 현장 방문
직영 정비팀이 고객의 집이나 사무실로 직접 찾아갑니다. 최첨단 점검 장비가 탑재된 이동 정비 차량을 운영하여, 어디서든 높은 수준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3.
주요 항목 점검 및 소모품 현장 교환
등화장치, 타이어, 브레이크, 오일류 등 주요 핵심 항목을 정밀 점검합니다. 또한 엔진오일, 공조필터, 와이퍼 등 교환 주기가 도래한 소모품은 현장에서 즉시 교환하여 차량 컨디션을 관리합니다.
04.
상세 점검 리포트 발송 및 후속 안내
43개 점검 항목에 대한 상세한 차량 상태 리포트를 발송해 드립니다. 고객은 이를 통해 차량 상태를 한눈에 파악하고, 교환이 시급하거나 수리가 필요한 항목을 안내받아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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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텐션 고객 '토탈 디테일링 케어' 프로그램
계약을 연장해 주신 고객님께 제공하는 광택, 실내크리닝 등 고품격 차량 디테일링 케어 서비스입니다.
전문 광택 서비스
도장면의 오염물질과 미세 흠집을 제거하여 신차 수준의 깨끗한 광택을 복원합니다.
실내 디테일링 클리닝
시트와 매트 등 깊숙한 곳의 미세 오염물질과 냄새까지 제거하여 쾌적하게 만듭니다.
프리미엄 유리막 코팅
도장면에 코팅막을 형성하여 신차의 광택을 유지하고, 차량의 오염을 방지합니다.
100% 프리미엄 손세차
고품질 디테일링의 기본으로,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100% '손세차'로만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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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grated CS Solutions
24시간 통합 고객센터 운영 대행 솔루션
1. 고객 안내 및 서비스 접수
기업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고객 접점으로서, 전문 상담원이 브랜드 정책과 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안내합니다. 또한 다양한 인바운드 채널을 통해 접수되는 고객의 서비스 신청, 이용 문의, 단순 상담 등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처리하여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핵심 창구 역할을 수행합니다.
Service Desk
2. 고객 불만/불편사항 처리
고객의 소리(VOC) 및 각종 불만, 불편 사항을 경청하고 체계적으로 데이터화하여 접수합니다. 단순 응대를 넘어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신속한 해결 방안을 제시하며, 관련 부서와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재발 방지까지 관리하는 통합적인 이슈 해결 프로세스를 운영하여 고객 만족도를 회복시킵니다.
Complaint Handling
3. 긴급출동 접수 및 일괄 처리
24시간 365일 중단 없는 모니터링을 통해 교통사고, 차량 고장 등 예기치 못한 긴급 상황 발생 시 고객의 접수를 즉각적으로 받습니다. 상황의 심각성을 신속히 판단하고, 동시에 출동 서비스, 유관기관(보험사, 견인) 연결 등 필요한 모든 후속 조치를 일괄적으로 처리하여 고객의 불안을 최소화하고 신속하게 상황을 정상화합니다.
Emergency Dispatch
4. IPCC 콜센터 시스템 운영
CTI 미들웨어, IVR(자동응답), 녹취 기능이 단일 서버에 통합 구현된 고도화된 IPCC(IP Contact Center) 시스템을 직접 운영합니다. 이는 시스템의 획기적인 안정성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서비스 품질의 지속적인 고도화에 기여합니다. 또한, 통합된 최신 인프라를 기반으로 빠른 피드백을 제공하여 서비스 만족도를 극대화합니다.
IPCC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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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관기관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통합 컨트롤 타워'
고객의 최초 서비스 접수와 피드백 처리는 기본이며, 신규 계약, 갱신, 복잡한 보험 사고 접수까지 전담합니다. 나아가 교통사고나 고장 등 긴급상황 발생 시 긴급출동 요청, 견인업체 연계, 정비소 입고 안내, 정기 검사 접수, 그리고 사고 대차 렌터카 배차에 이르기까지, 이렇게 광범위하고 다양한 모든 지원 네트워크를 단 하나의 채널로 일괄 처리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편의성과 신속성을 제공합니다.
One Center, Total Support